2015년 9월 17일 목요일

[요청/명작 리뷰] 이시하라 리나 - ADN046





★ Rina Isihara - あなた、許して…。夫の従弟に迫られて

★ 이름 : 이시하라 리나 (Rina Isihara, 石原莉奈)
    생년월일 : 1987년 08월 29일
    키 : 155cm
    사이즈 :  85(D)-56-84
    데뷔 : 2008년
    출신 : 카나가와

★ 품번/발매일 : ADN046 / 2015.01.07
    100분









































이번 작품은 여러명이 리뷰를 요청한
이시하라 리나 되겠다.

이시하라 리나는
2008년에 H.M.P를 통해서 데뷔를 해.
그리고 그 해 7작품을 내놓았지만
반응이 시원치 않았고 은퇴를 선언하지.

그리고 12년말에 Idea Pocket을 통해 복귀를 한다.
하지만 여기서도 반응이 좋지 않아.

그저 그런 배우로 사라지나 싶었는데,
Attackers로 이적을 하면서 대박을 쳐.
지금 소개하는 ADN046과 더불어
이시하라 리나의 최고 작품이라고 불리는
SHKD546을 내놓게 된다.

그리고 두달 뒤 SOD에서 단발성으로 내놓은
STAR-547 역시 대박을 치면서
자리를 탄탄하게 잡게 됨.

하지만 어태커즈에서 계속 당하는
수동적인 역할만 보여줘서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어.
어태커즈 외 작품들을 보면
상당히 움직임이 좋다고들 하는데,
그 움직임이 어태커즈에 봉인되어버려있으니까.


착하고 순종적인 이미지에
하얀 피부와 적당히 마른 몸이
한국남자들에게 제대로 어필을 하는거 같다.
장나라, 백진희를 닮았다는 말도 하는데,
착하고 순종적인 얼굴때문에 그런것 같아.
눈이 말 잘듣는 강아지처럼 생겼어.


얼마전에 리뷰한
니시하라 리이나라는 배우가 있어.
이시하라 리나랑 이름도 비슷하지.

리이나 바로가기
어떤형이 요청을 해서 리뷰했는데,
얘랑 리나랑 묶어서 리뷰 요청을 했어.
갑자기 얘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쟤를 리뷰하면서 처음으로 배우의 출신지를 말했거든.
그 때 카나가와현 출신이라고 했고,
왠지 카나가와현 출신이 많았던 거 같다고 했었는데.

이시하라 리나도 카나가와 출신이야.
내 기억에 카나가와는 AV고장이 되겠다.

사실 카나가와는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서핑의 명소로도 유명하지만


슬램덩크의 실제 배경지로 유명한 곳이야.


이 곳이다.
만화속 능남고교가 위치해 있기도 하고,
강백호와 서태웅이 마지막에 대화를 나누는 곳이기도 해.
만화 곳곳에 전차를 타는 장면도 나오는데,
사진에 보이는 전차이기도 하다.

AV리뷰를 하다가 뜬금 슬램덩크 얘기는 미안..ㅋ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번 작품은
리나가 신혼생활을하는데,
남편의 사촌동생이 집에 얹혀살게 되고
그 다음 스토리는 너님들이 예상한대로 흘러간다.

포니테일 갑
8월에 리뷰를 했던
포니테일 작품 못지 않게,
여기서의 리나의 포니테일도 좋아.

위의 작품처럼 단정하게 묶고
뿅뿅을 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모습에서의 깔끔한 포니테일이 매력적이야.

이 작품은 자막이 있으니까,
자막과 함께 즐겨보길 바라.



p.s 댓글 쓰기 위에 googl에 이 URL 추천이라고 있다. 
     댓글과 추천이 나에게 힘을 준다. 
     댓글을 쓰거나 추천 해줘라. 둘다 해주면 개이득.














펼치기







입갤

편의점에서 알바중이다


누가봐도 남자주인공



웃는게 예쁘다




듣고보니 백진희가 보이는듯도 하고





자막제작자
비상님 감사합니다.

남편과 자리를 하려했지만

남편이 늦음



은근 형수를 꼬시는 주인공





다음날도 편의점을 찾아온 남주



진짜 백진희 같으네

남편과 저녁을 하기로 했으나

남편이 없는 틈을 노리는 사촌동생


타이밍 좋게 들어온 남편


극중 리나의 이름은 미나미입니다.
뜬금없이 설명충 등판ㅋㅋㅋ

남편이 삐뚤어지게 마신다고 하는말에
표정이 굳음
연기도 좋네

뻗은 놈들에게 담요를 덮어주는데

팔팔한 젊은 사촌동생은 취하지 않았다

드디어 본게임시작


















형수님이 너무 예쁘다며

한게임 끝냄

그 날 이후 멍때리는 리나

설거지를 하다가도 멍때림

그런 와이프를 걱정해주는 남편


편의점을 가보지만 리나가 없다

하지만 집을 알지롱!!


그리고 또다시

불쌍한 리나찡..ㅠㅠㅠ



대사가 싫어밖에 없냐는..ㅠ




예쁘다잉












굉장한 자신감이 있는 사촌동생느님



허리가 휘는거 보면 자신감 가져도 될 듯ㅋㅋㅋ


샤워를 하며

멍을 때리는 리나

남편과는 섹스리스인가..ㅠㅠㅠ
리나의 남편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좋아했을텐데...
불쌍한 남편ㅋㅋㅋㅋ


또 동생이 들이 닥친다

역시나 대사는 싫어뿐ㅋㅋㅋ









꼴릿꼴릿



어태커즈 시리즈의 명물
샤워하며 뿅뿅 슬로모션








오우 예뻐


엉덩이 토실토실





표정 좋다


아흑 가버렷ㅋㅋㅋ


남편에게 비밀이 생겨버린 리나

남편을 출근시키고

이제는 자연스레 사촌동생과 즐김






























표정이랑 땀ㄷㄷㄷ

결국 안에다가 하면서 마무리


젊은놈의 맛을 본 리나는

편의점 퇴근 후

자연스레 사촌동생을 따라가며
어이없게
끝.










접기






p.s 댓글 쓰기 위에 googl에 이 URL 추천이라고 있다. 
     댓글과 추천이 나에게 힘을 준다. 
     댓글을 쓰거나 추천 해줘라. 둘다 해주면 개이득.





댓글 52개:

  1. 슬램덩크 나와서 블로그 잘못온 줄ㅋㅋㅋㅋ

    답글삭제
  2. 어태커즈 최근에 되게 맘에들게 잘찍고 좋아하는체위 자주나와서 좋더라.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3. 나 봤지롱~ 이거~!! ㅋㅋ 꿀잼 핵잼 핵꼴릿~!! ㅋㅋ 이시하라 짱~!!
    mide-264 스즈무라 아이리 업글버전이라 해야 하나?
    암튼 형이 좋아할만한 신인 처자 하나 추천드리고 간다 형 요청아니고 추천이야^^
    형이 보구서 갠찮다 싶음 소개해줘도 되구 난 이미 봄^^ㅋ

    답글삭제
  4. 백진희.
    이렇게 연예인 닮은애들좀 리뷰해줘

    답글삭제
    답글
    1. http://gkfkgkfkrnrnrn.blogspot.kr/2015/03/abp260.html 일단 얘라도

      삭제
  5. 가끔보면
    주인이 한국말 잘하는 일본사람 같기도 해

    답글삭제
  6. 외모도 훌륭하고 연기력도 좋네

    답글삭제
  7. 이런스토리너므좋아ㅋㅋ이런스토리품번추천좀ㅋ

    답글삭제
  8. 남자배우가내스타일이네..

    답글삭제
  9. 형 이런스토리 넘좋은데
    품번추천좀ㅜㅠ

    답글삭제
    답글
    1. RBD로 시작하는 품번 뒤지면
      3개중에 하나가 이런거

      삭제
  10. 항상 감사히 잘보고있습니다 새해에도 건승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1.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헤에....되게 예쁘네 내가 본 애중 제일 예쁜듯

    답글삭제
  13. 크으 감사합니다
    이거 댓글작성 익명으로도 되네요
    항상 고맙게 보고 있었는데...
    이제 댓글 열심히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주인장 항상 고마움 2대1 명작있으면
    언젠가 리뷰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와 진짜 이쁘네요....

    답글삭제
  16. 형님 이쁘니가 남자 정복하는 얃옹 있나요?

    답글삭제
  17. 형,
    혹시 위에
    댓글삭제기록 보여??
    ㅋㅋㅋ

    아이디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이렇게 남아있는데..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삭제했다고만 나오는데
      누가 썼는지 정보는 없다

      삭제
  18. 스즈모리 세나좀 부탁해요 품번도 마니마니

    답글삭제
  19. 구글에 이 url 추천 클릭하고 싶은데 안댐
    구글 로그인 안하면 추천 안되는거야?

    답글삭제
  20. 항상 눈팅만 하다가 댓글 남겨요~
    토렌트 다운받기전에 항상 님이 리뷰 썼는지 확인하고 다운받네요 ㅎㅎ
    이 배우도 진짜 레전드인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어태커즈만 벗어나면 레전드될 듯

      삭제
  21. 포니테일 갑은 누구? ㅍㅂ좀요~

    답글삭제
  22. 리뷰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23. 아 슬램덩크 저기 꼭 가보고 싶네요..ㅎㅎ

    리뷰 잘봤습니다 가끔씩 찾아오곤 했는데 댓글은 처음 남깁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