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3일 금요일

[명작리뷰] 스즈카와 아야네 - KAWD582



★ Ayane Suzukawa - 絶叫イカセMAX!

★ 이름 : 스즈카와 아야네 (Ayane Suzukawa, 涼川絢音)
    생년월일 : 1993년 11월 14일
    키 : 157cm
    사이즈 :  85(E)-58-86
    데뷔 : 2014년

★ 품번/발매일 : KAWD582 / 2014.10.25
    120분




















오늘 소개할 배우는
스즈카와 아야네야.

일본에서는 나름 핫하다고 하는데,
뭐 완전 탑급이 아니라서 그런지
잘 느끼지 못하겠다.

내 블로그에서는 처음 나오는 배우야.
나는 단발이 좋아서 그런지
좋아라 하는 배운데,
내 블로그에서 아이리가 인기 없는 걸로 봐서는
얘도 별 인기가 없겠지 뭐.

나는 얘를 보면서
아이리하고 꽤 비슷하다고 느꼈거든.

작고 슬렌더한 몸에 단발머리,
그리고 상대 남자에게 다 맞춰주는 듯한
수동적인 움직임이 베이스인데
움직여야 할 때는 또 엄청 열심히 움직이는 것.
그리고 눈빛이 좋다는 것.

뭐 그런것때문에 좋더라.

카와이에서 한창 끗발 올릴 때 찍은 작품인데,
카와이에서 이렇게 격정적인 작품을 본적이 있나 싶어.
제목부터 절규 맥스!!!! ㅋㅋㅋㅋㅋ
일본애들 제목보면
다 무슨 만화같냐ㅋㅋㅋㅋ

암튼 꽤나 격렬한 작품이야.
프리스티지의 '최고 절정 격렬' 어쩌고 하는
그 시리즈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면된다.

이게 작년 10월작인데,
최근에 카와이를 떠났고
그러면서 좀더 격렬하거나 하드한 컨셉으로 가고 있어.
카와이를 떠난 건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본다.

이 작품은 다른씬보다 3번째 씬이 최고다.
남자배우가
아까 말한 프리스티지 시리즈에도 자주 나오는 배우고,
전에 리뷰한

이사쿠 바로가기

여기에 상사로 나오는 배운데,
뭔가 여배우를 능욕하거나
슬로우섹스로 가버리게 하는데 특화된 것 같다.
진짜 슬로우섹스는 이 형님이 갑이신듯.
빠르고 격하게 움직이지 않아도
여자를 가버리게 하는 좋은예를 보여주신다.

전체적으로 이작품에서 미세한 경련이 자주 나오는데
특히 이 형님하고 할 때,
허벅지 살이 부르르르 떨리는게 보인다.
이건 내 휴지끈으로 볼 때
연기일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내 휴지끈은 길지 않지만...
그 부분은 스샷을 찍을 수 없음이 매우 아쉽다ㅠ



자세한 내용은 스샷하고 함께 봐~







펼치기




입갤



청순청순




첫번째 씬

인사를 하고 들어온다


대충 카메라맨하고 얘기를 나누는데

저 뒤에 발사대기중인 남자가

아무것도 모르는 아야네찡

결국 4초 합체를 시전




카메라맨에게보내는 애원의 눈빛

그런거 없고

떡실신모드



꽤나 격렬하다



격렬해서 땀이 흐르고

머리가 점점 미역이 되어감


아이리 벤치마킹
혀 내밀기

파워풀해 보이는 자세


머리는 완전 미역화



또 다시 혀내밀기


두번째 씬






캡쳐하기 제일 좋은
뒤에서 슴가 주물주물



여기서 나오는 떨림은 연기 같음







하이라이트 세번째 씬



이사쿠 형님 입갤



겨를 공략





느리지만 음탕한 애무를 시전

애무만으로도 몸이 부들부들


절륜하다





역시나 격력해서 머리는 미역화






한판을 끝내고

애무로 한 번 더 보냄

눈이 거의 풀린 듯











마지막 씬

역시나 보빨갑 성님의 리얼액팅!




뭐든지 맛있게 드시는 형님

눈빛 지림

지네인간인가봉가


격렬해 보인다



보빨갑 형님 특유의 스킬




결국 2명한테 3방맞고 떡실신


끝.






<


댓글 16개:

  1. 단발머리 좋다 ㅎㅎ

    답글삭제
  2. ㅎㅎ 얘 최근에 살이 너무 빠져서 약간 안쓰럽던데.. 일부러 뺀건지.

    그나저나 "이사쿠" 형님 은근 정감있게 생겼다. 개 변태같이 생겼는데 너무 꾸준한 모습을 오래 봐서 그런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3. c처음보는 애인데 괜찮네요 ㅋㅋ 저도 단발 슬랜더를 좋아해서... 물론 우츠노미야 시온은 예외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단발 슬렌더라면 여기 잘 찾아왔네ㅋㅋㅋ

      삭제
  4. 코가 미즈나 레이 코를 빼다 박았네ㅋㅋㅋ

    답글삭제
  5. 형님 연기력좋은 작품들로 많이 부탁해ㅠ
    난 몰입도 떨어지면 별루더라

    답글삭제
  6. 여잔데요 남자분들 하드하게하는거보다 슬로우섹스 이게쩔어요 죽을거같음..

    답글삭제
    답글
    1. 뭘 좀 아는여자같다
      맘에든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