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6일 금요일

[명작리뷰] 요시자와 아키호 - MXGS059


★ Akiho Yoshizawa - イケメン♂Acky!

★ 이름 : 요시자와 아키호 (Akiho Yoshizawa, 吉沢明歩)
    생년월일 : 1984년 3월 3일
    키 : 161cm 사이즈 :  86(E)-58-86
    데뷔 : 2003년

★ 품번/발매일 : MXGS059 / 2007.12.16
    135분




























이번 작품은 명불허전 악키의 리즈시절 작품 되시겠다.

악키 정보보러가기
위에 최근 작품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이 누님 전성기가 상당히 길다는 걸 느낄 수 있어
거시기의 전성기는 어찌 되었을지 몰라도
몸이나 외모는 크게 변함이 없네.

최근에 토토가에 엄정화 백댄서 보고
몸은 변했지만
춤실력은 여전하다고 칭찬하던데

악키는 몸은 그대론데
밤 일 실력은 늘었...나?
내가 안해봐서 모르겠네.

악키는 지금도 꾸준히
맥싱과 S1에서 각각 매달 한 작품씩 작품을 내고 있어.

2006년에 MAX-A와 계약을 끝내고
2007년부터 맥싱과 S1에서 동시에 한작품씩 내기 시작했어.
한 달에 한 작품씩 1년에 12작품.
7, 8, 9, 10, 11, 12, 13, 14, 8년간 96작품씩 192작품을 찍어냈다.
공장장은 아니지만 꾸준함이 대단하네.
악키처럼 두 메이저 회사에서 전속으로 있으면서
에이스로 있는 배우가 누가 있나 싶다.
레전드는 레전드야.

암튼 악키는
MAX-A를 나오면서 업계의 최고 자리로 올라선 것 같아.
그 반석을 다져놓은게 지금 소개하려는 맥싱 초창기 시절이라고 생각해.

이 작품 제목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영어로 하자면 Cool Guy Acky! 야.
Acky 로 나온 시리즈가 꽤 있었어.
지금 기억나는 건
Hustle Acky!, Virtual Acky!, Adult Acky! Colorful Acky! 등등
무수한 Acky! 시리즈가 있었고,
그래서 우리가 지금 얘를 악키라고 부르고 있는거지.

그 시절 작품들이 주옥같은데
그 중에서 이 작품을 먼저 소개할게.

악키가 엄청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이목구비가 상당히 또렷하고 선이 굵다고 느꼈는데,
이 작품을 보니깐 확실하더라고.

여기서 남장으로 나오거든.
그간 머리로 턱주가리 가리고 나오는 것도 없고
머리빨 없이 얼굴로만 승부하는데,
딱 잘생긴 남자 스타일이야.

남장을 하고 남학교를 다녀.
진짜 캐병신같은 놈을 짝사랑해서
걔랑 같이 학교 다닐려곸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진짜 더러운데
남자들끼리 물 빼주면서 놀고 그러다가
여장인 거를 다른놈한테 걸린다.

그래서 그놈하고 파워 뿅뿅을 하는데,
되게 무덤덤하게 받아들여.

그리고 집에와서 낮에 일을 상기하며
자기위로를 하는데
자기가 짝사랑 하는 남자애랑 뿅뿅을 하는 걸 상상하며 한다.
자기위로랑 뿅뿅이랑 화면이 교차편집 되면서 나오는데
AV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연출이라 상당히 꼴릿할겨.

그렇게 혼자서 즐기고 쉬는데
남자 학우가 또 물 빼달라고 놀러온다.
신나게 걔 물을 빼줬는데
그 남자애가 자기도 악키 물을 빼주겠다며 강제로 옷을 벗기는데
여자인거 걸림!

그 남자놈이 누구보다 빠르게 소문을 내버려서
악키는 돌림빵을 당하고
양호실로 간다.

그리고 거기에 악키가 짝사랑 하는놈이 와서 위로를 해줌
남자애가 혼자 구시렁 거리는데
악키가 가발을 벗음.
그리고 머리를 싹 푸는데
여기서 눈빛이 지림...ㄷㄷㄷ

근데 남자애가
예전에 지하철에서 악키 여자일 때 모습을 알고 있음
예뻐서 반했었는데 다가서질 못한거임.
너무 좋아서 뿅뿅을 시작.

악키 좋아서 눈가가 촉촉해지면서 뿅뿅을 한다.
안타까운건 서로의 감정을 알고 사랑스럽게 하는거라
격정적이지 못하다는거..ㅠㅠㅠ
앞에씬들에서는 악키 땀이 많이 나오는데
정작 하이라이트씬에서는 악키의 장점인 땀이 안보임ㅠㅠㅠㅠㅠ

암튼 그러고 상황이 바껴서
남자애가 악키랑 같이 있고 싶어서
1개월 후에는 여장을 하고
악키랑 학교를 다니면서 끝난다.

스샷으로 다시 한 번 봐라.






펼치기








입갤

상남자 포스

학교 갈 준비

그 와중에 슴 예쁘네



이놈이 악키의 짝사랑남

이런 병신 호구 같은놈때문에

남장을 하고 남학교를 감ㅋㅋㅋㅋ

어라 근데 이놈 왜이래

갑자기 다가와서 바지 지퍼를 내림

헐 어쩔 수 없지

입으로 한 번 해주지 뭐


는 교실에서 뭐하는 병신짓이야!!??

는 악키 상상

멍때리다가
선생님한테 한대 쳐 맞음

역시 연기파다

친구들과 게임을 하고 놈

땀이 많이나서

욕탕에 누가 있나 확인 후 

탈의

그 와중에 몸도 좋네

누군가 훔쳐보는 시선


음흉음흉


슬쩍 들어오네

뭐여? 여자여?
내가 봤어, 이생퀴 아랫도리 밑짱 빼는거 내가 봤어


결국

몸을 내 놓는 악키

당하긴 당하는데

크게 소리쳐서 거부할 수도 없는 상황



그걸 즐기는 젊은 시절의 싸이형














싸이형한테 한방 맞고 끝

학교에 있는 찌질이

자꾸 물 빼달라고 조른다.
꺼져 병신아

그리고 방으로 와서

호구 병신을 사진을 보고

끌어안고

상딸을 함ㅋㅋㅋㅋ

빨딱

하얀 배경은
악키의 상상 속에서
그놈과의 뿅뿅


이 배경은 현실의 악키가 상딸중






악키 전매 특허 땀 등장


상딸만으로도 땀 등장

역시나 수업시간에 그놈만 쳐다본다

갑자기 들이닥친 뒷자리 찌질이

또 물빼달라고 조른다

어쩔 수 없이...

시원하게 물을 빼준다

그러자 찌질이가 악키도 빼주려고 한다

힘으로 제압하고
팬티를 내리는데...

이게 뭐야?
사쿠라야??
내가 봤어, 이생퀴 밑짱빼는...
이 아니라 악키 여자라는 거 딱걸림


일진들이 놀고 있는데

찌질이가 낼름 와서 모든 걸 일러받침

그리고...

모두에 예상처럼

악키는 일진들의 노예가 됨









한 방

두 방 맞고

얼굴이 너무 아파서

양호실을 감

눈을 떠보니 호구생퀴가 와 있음

모든걸 체념하고
큰 결심을 한 악키가
가발을 벗는다.
눈빛 연기 쩌네 ㄷㄷㄷㄷ


그 모습을 보고 놀라는 호구



생각해보니

악키는 호구가 한눈에 반한 이상형이었어

결국 둘의 마음을 알고는

폭풍 뿅뿅에 돌입













깔끔하게 한판을 하고 

1개월 후

이제는 호구생퀴가 여장을 하고

악키랑 여학교를 다닌다는
병신같은 설정으로 마무리


진짜 끝




접기


댓글 33개:

  1. 이래서 다들 악키 악키 하는군

    답글삭제
  2. 악키의 어원에 이런시리즈가있었군요.

    답글삭제
  3. 컨셉 조낸 병신같지만 좋네

    답글삭제
  4. 아키호 잘생겼네요

    답글삭제
  5. 난 진짜 아키가 왤케 이뻐 보이는지 모르겠다. 일본 대표 미인이라 생각될 정도
    요즘엔 뭐 나이 먹어서 퇴물이다 요물이다 하고 까이지만 난 오히려 지금이 제일 이뻐 보이더라
    물론 엉덩이 트러블은 좀 아쉬움
    입대하기 전에 내한 와준다면 정말 소원이 없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악키가 너무 길게 집권해서 안티가 많아져서 그렇지
      이래저래 따지면 올타임 넘버원급이지

      삭제
    2. 엉덩이 트러블은 진짜 안습ㅠㅠㅠㅠㅠㅠ
      올타임 넘버원 공감.
      댓글이 너무 좋아서
      악키 리뷰 몇 개 더 해야겠다

      삭제
    3. 기대되네, 개인적으로 Snis-142 상당히 좋아함

      삭제
    4. 악키 좋아하던 형은 어디로 갔나

      삭제
  6. 이 작품 나올 때쯤이 아키호 전성기지

    답글삭제
  7. 구하라 굴쓰는거 보면
    휴지끈보다 가방끈이 더 길 듯

    답글삭제
  8. 아키호 레전드 작품들 더 보고싶은데 링크 안들어가져요 ㅠㅠㅠㅠ 들어갈 방법 없으면 레전드 작품좀 알려주실수 잇으실까요 댓글로 품번좀.. 부탁드려요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링크 잘 들어가지는데
      다시 해봐봐

      삭제
  9. 이거 아청 안걸리니요?

    답글삭제
  10. 아 이거 진짜 보고 싶은데 다운되는 토렌트 주소를 못찾겠네

    답글삭제
    답글
    1. 주소 좀 알려줘ㅠㅠㅠ

      삭제
    2.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난다

      삭제
    3. 나도 이거주소를 못찾아서 못보고잇는데ㅠㅠ주소아시는분 배려좀ㅠㅠ

      삭제
  11. 아키남장이 더 예쁘네 교복물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2. 아키호 혹시 무슨도깨비가면같은거 쓴사람들한테 당하는거 품번아시나용

    답글삭제
  13. 밴드스타킹신고 침대에서하는품번아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