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2일 금요일

[명작리뷰] 아키야마 쇼코 - MIDE157





★ Shoko Akiyama - 今日、あなたの上司に犯されました

★ 이름 : 아키야마 쇼코 (Shoko Akiyama, 秋山祥子)
   생년월일 : 1989년 11월 22일
   신장 : 157cm
   사이즈 : 88(E) - 58 - 83cm
   데뷔 : 2009년

★ 품번/발매일 : MIDE157 / 2014.10.13
   180분


















이번 리뷰의 주인공은 아키야마 쇼코야.
얘는 HMP 처녀궁 시리즈로 데뷔한 배우야.

HMP는 몸매나 연기보다 얼굴을 우선순위로 두는 제작사야.
처녀궁시리즈는 그 중에서
외모가 A급인 신인 배우만
데뷔작에 달고 나올 수 있는 타이틀이지.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이자
신인 최초로 데뷔작 판매 100만장을 기록한
히카루 고토가 대표적인 처녀궁 출신 배우야.
분코와 양대산맥을 이뤘던
마이코 유키도 처녀궁 출신이고.
최근에 은퇴를 선언한
카미야 마유도 이 시리즈 출신이야.

내가 리뷰한 배우는

처녀궁 바로가기
아쉽게도 이 처자 하나밖에 없네.
언제 날 잡아서 처녀궁을 더 뒤져봐야겠구나.

대충 설명을 했으니 느꼈을텐데,

처녀궁 시리즈로 데뷔한 신인은
MLB로 치면 포스팅 비용을 어마어마하게 받은 선수,
KBO로 치면 1순위 지명 선수 정도라고 봐야 해.

포텐이 터지지 않아도 들인 공을 생각해서 일단은 계속 써야지.

나승현, 김주형, 정의윤, 김명제, 성영훈, 이재곤...
각 팀 팬들 화 좀 나보라고...

암튼 그래서 아키야마도 HMP에서만 거의 5년을 보내.
하지만 뭐 평타도 못치고 있었지.
계약기간이 끝났는지 HMP를 졸업하는데
은퇴를 하거나 숙녀계로 갈 줄 알았는데,
S1으로 간다!

하지만 거기서도 역시...
그저 그런 선수....아니 배우로 있다가

MOODYZ로 이적을 해.
마치 프랑스리그에서 평균정도의 활약을 한 선수가
갑자기 아스널로 이적을 한 것처럼,
역주행을 해버린거야.

그리고 드디어 무디즈에서 포텐이 나오기 시작했어.
아직 무디즈의 여신이 되지는 못했지만
무디즈의 중심에 있는 배우가 되었지.
외모는 늙어버려서 데뷔때보다 상큼함을 덜하지만
그간 쌓은 구력으로 연기력이 상승한게 큰 이유야.

뿅뿅씬 때 말고
일반 연기력도 좋아서
스토리가 있는 작품에서 능력이 확 나와.
이번 작품처럼.




와 조카 크레파스 18색 서론이 천하의 아귀 혓바닥보다 기네




다들 도망갈까봐 후달린다.



암튼 그렇게 무디즈에서 포텐이 터져서
이 작품도 나왔습니다.
이 작품은
'당신의 상사에게 범해졌어요'
라는 시리즈고
사내 커플이던 아키야마와 그녀의 남편의 집에
상사가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일이야.
상사가 남편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나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겨요~~


라고 급하게 마무리를 합니다.
안녕......ㅠㅠㅠㅠㅠ













p.s 힘들게 캡쳐한거에 자막이 빠졌네요ㅠ
     다시 캡쳐하기는 귀찮고...
     이 작품은 자막이 있어요.




펼치기


먼저 자막에 대한 인사부터

찌질이 이름따윈 생략한다고 하고는
바로 미노루상을 외쳐주는
자막제작자 므훼훼님의 유머를 배우고 싶어요 진심.


그럼 이제부터,
입갤

일단 자막 제작자
므훼훼 님께 감사 인사부터 꾸벅

착한 새댁 아키야마입니다

어라 전무님이 오셨네

반가워용~

결혼 축하 건배!

하더니 한방에 남편 기절

이어지는 전무님의
사랑고백

내 사랑을 받아주지 않으면
이 꽃처럼 만들테닷!!!!

그리고
이 반지를 받아줭 뿌잉뿌잉

반지 안받을거면
내 몸이라도 받아줭 뿌잉뿌잉


츄르릅


뭐여? 밑장빼기여?
바지를 잡는 척하더니 슬쩍 놔버리네ㅋㅋㅋ


진짜 이 작품에서는 연기력도 대단하다


집안에 남편이 있단 생각에
터져나오는 소리를 계속 막음


여보 나 급하게 퇴근

니 남편 보직변경 시켰지롱

아마 일에 치여 뒈질듯 ㅋㅋㅋ

그러기 싫으면 나랑
어제 못한거 한 번 해주세용
뿌잉뿌잉


결국 허락하고마는 아키야마..ㅠ








눈물연기 봐라


눈물로 한판승부




요건 몰랐지!? 쿠헤헬

이거 안 뿌릴테니깐
매일 하자 뿌잉뿌잉




그렇게 노예가 되어가는건가..ㅠ









몸과 맘을 박박 닦아 보고

병신 남편아 우리 여행 좀 가자 멀리

아무한테도 말 안했지?
무슨 프리즌 브레이큰줄

간만에 편히 자지만

눈을 뜨니 이 새퀴가
조낸 징그럽게 생겼네
이사쿠 같음ㄷㄷㄷㄷㄷㄷ

결국 또 범해지나요
3연타석 호무랑 가나요



병신 남편생퀴 

또 와인 한잔에 맛탱이 감








결국 3연타석 쓰리런



먼저 바지 벗기고 올라타는 수준

그리고 이제 아키야마는

남편보다

전무에게

몸도 주고

마음도 주는 

병신같은 마무리로



점 찍으면 아내의 유혹이네 옘병

진짜 끝









접기






댓글 17개:

  1. 와..
    스압에
    움짤이 거진 스무개 넘는듯ㄷㄷㄷ
    딸갤 같은데다가 리뷰하면 바로 개념글 등극할 거 같은데...
    여지껏 보면 교묘하게 위험수위도 안넘고...
    한 번 생각해보세요.
    언제나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거기 게시판은 알바 맘대로 삭제를 하고 그래서
      별로 작성하고 싶지는 않아요.

      삭제
  2. dv 1682 하고 STAR-551 리뷰도 시간되시면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3. 천하의 아귀가 혓바닥이 왜 이렇게 길어?
    후달리냐?

    답글삭제
    답글
    1. 오냐 내 돈 모두하고 내 손모가지를 건다

      삭제
  4. 이사쿠ㅋㅋㅋㅋ
    진짜 아는 사람만 웃을 수 있는거다

    답글삭제
  5.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리뷰 있었네
    난 이거보고 아키야마 쇼코에 빠짐.
    첫 신에 츄리닝에서 드러나는 힙업부터 통과!
    그나저나 이 작품의 클라이막스는 씨발! 을 외치며 범해지는 와이프를 멀리서 보며 ㄸㄸㅇ를 치는 찌질이 남편의 모습인데 그 부분을 캡쳐를 안 하다니!
    그리고 저 더럽게 생긴 상사역 배우 은근 정이 감. 맨날 저런 역만 찍어서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 부분 캡쳐 못해서 미안하다!!!

      삭제
  6. 바지 내리시 밑장빼기ㅋㅋㅋ

    답글삭제
  7. 아..시팍!!! 아키야마 쇼코는 왜 오나홀이 안나오는가? 나오면 이 성인용품점 주인장부터 써보고 아가리 털텐데... 아키야마 쇼코 몸매 좀 괜찮지 않음요? 얼굴은 개그우먼 정경미 닮아서 좀 그런데... 정경미도 매력있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타치바나 유카도 좋음요. 요년 이름으로 된 오나홀은 나오긴 했죠. 후후후.

    답글삭제
    답글
    1. 듣고보니 정경미 닮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