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신작리뷰] 토모다 아야카 - IPZ493





★ Ayaka Tomoda - 精飲 ゴージャステクニシャン 貸切スイートルーム

★ 이름 : 토모다 아야카 (Ayaka Tomoda, 友田彩也香)
   생년월일 : 1988년 9월 14일
   신장 : 160cm
   사이즈 : 83(D) - 58 - 80cm
   데뷔 : 2009년

★ 품번/발매일 : IPZ493 / 2014.12.01












































토모다 아야카의 신작이야.

리오 같은시리즈 바로가기
전에 리뷰한 적이 있는 리오 작품이랑 같은 시리즈야.
고급 콜걸을 마음대로 부리는 내용.

토모다 아야카가 리오보다는 고급스러움이 떨어지고
이 시리즈에서만큼은 리오가 더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이 작품도 수작이다.

S와 M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스킬이 발군인데다가
얘가 앞머리가 생기면서 외모가 더 좋아졌어.

내가 토모다 아야카 세작품을 리뷰 했는데,
세 작품 모두 앞머리가 없고 이마를 깠거든.
앞머리가 생기니깐 뭔가 느낌이 확 다르네.

글씨를 눌러요

사진말고 여기 글씨

이렇게 친절한데 사진 누르면 바보

보면 알겠지만 앞머리가 없고 이마를 깠다.
근데 다시보니까 이마도 이쁘긴 하구나ㅋㅋㅋㅋㅋ

말 길어봐야 다 읽지도 않을테니
이만 잘라야겠다ㅠㅠㅠㅠㅠ








펼치기





고급스러운 입갤




스폰서가 방하나 구해준다

여기 니 집

우왕 굿

오빠 멋졍 ♥

나도 오빠 기분좋게 해줄겡

뿌잉뿌잉





좋았졍?

는 사실상 오피걸

손님 받아라

S녀의 모습으로 변모





완전 여유 있다

골반라인 안습ㅠㅠ



자는데

누가 깨워




귀여워

그리고 M으로 자연스레 변신






눈 가리고 놀다가

눈을 떠보니 O_O

한명인 줄 알았는데 왜이리 많은겨!


술 한모금 하더니

엄청 강력한 수압을 보여준다

예쁘네










접기

댓글 11개:

  1. 앞머리 있으니까 확실히 이미지가 다르네요.
    저렇게 개목걸이 말고
    손목 묶고 하는거 추천 좀 해주세요.
    너무 하드하지 않고, 묶고하지만 사랑스러운 느낌이나는걸로... 어렵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떤거 리뷰할지 조낸 기대된다.
      이런 덕후스런 요청이나 질문보면
      그 답을 기대하는 내가 다 두근거림ㅋㅋ

      삭제
    2. 이거 요청 안들어줄거면 셔터내려라

      삭제
    3. 옘병 셔터내리게 생겼네ㅠㅠㅠㅠㅠㅠ

      삭제
    4. 기다려 한달안에 블로그 존폐를 걸고 싸워주마ㅋㅋㅋㅋ

      삭제
  2. 답글
    1. 얘랑 키시 콜라보 작품 말하는거지?

      삭제
  3. 2016년인지금 저비공개가 유효한지모르겟어서 이메일남기겟습니다.zoomaani123@gmail.com

    답글삭제